본문 바로가기

증권가 이야기

2016년 1월 증권가 찌라시 정보(인기그룹 출신의 아이돌 가수, 결혼)

대구에서 일어난 지진이 대전까지 여파가 미쳤다고 합니다. 또 연예계는 김현중 친자 확인 문제로 시끄럽고, 중국발 스모그와 미세먼지가 유입되어 험난한 하루가 시작되었네요. 조금만 버티면 크리스마스입니다. 다들 힘내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과거 문제가 되었던 인기그룹 출신의 가수 찌라시 정보입니다. 당시는 문제가 되어 논란이 일었지만 지금은 부부가 같이 예능 프로에도 나오며 금슬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부부싸움은 칼로 물베기라고 봐야하나요? 아무튼 행복하니 다행입니다.




한때 인기가 높았던 가수 A씨는 걸그룹 멤버들에게도 인기가 많았는데 A에게 중요한건 만나는 사람의 급이였다고 합니다. 어느날 A씨의 결혼발표가 났는데 역시나 미모의 재력가 집안이였다고 합니다. 집안도 괜찮은 모든 조건이 완벽한 아내인데 데이트할때마다 항상 외제차를 타고나오는데 차가 자주 바뀌었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화려한 명품이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알고보니 고급외제차는 친한 지인들에게 빌린것이였고 명품옷은 렌탈을 한것이라고 합니다. 게다가 A씨의 부인이 결혼전 상견례 자리에 아버지를 대역알바를 고용했다고 합니다. 또 연애 냉전기중 화해방법이 거짓으로 임신했다고 한것이였다고 합니다.

결국 혼전임신으로 결혼에 성공했고 결혼식에도 대역알바를 모셨는데, 친정아버지가 TV프로그램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결국 장인어른이 아니라는것이 들켰고 이미 되돌리엔 늦었다고 합니다. 사랑스러운 아이도있었고 자존심도 굉장히 강해 그대로 강행했다고 합니다.

현재는 A씨의 부모님도 모르고있다고 하는데요, A씨집안에서도 결혼을 반대했었다고 합니다. A씨 아내의 비밀은 매니저가 폭로했다고 하는데요. 이 매니저는 동거동락을 하다가 A씨의 부인이 스케쥴을 따라다니다가 이정도면 나도 할만한데 라는 생각으로 매니저를 해고했다고 합니다. 매니저는 억울했고 주변사람들에게 얘기하다가 소문이 퍼진것이라고 합니다.


이니셜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공감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