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권가 이야기

2016년 1월 증권가 찌라시(병신년 연예인 열애설, 연상연하 커플)


2016년 병신년이 밝아옵니다. 작년 한해 많은 이슈들이 있었죠 드라마와 영화 등 연예계에서 많은 작품들이 나왔습니다 특히 1988 응답하라시리즈의 돌풍은 무섭습니다. 혜리와 박보검이 차세대 남녀 스타로 발돋움을 하고 있고 또 군도 이후로 계속 좋은 작품을 보여주는 검은사제들의 강동원도 있었지요. 물론 작년 영화 쪽의 이야기를 하자면 최동훈 사단의 암살을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연말부터 흥행을 몰아오는 내부자들도 있구요... 아무튼 올한해도 좋은 영화와 드라마로 국민들의 눈과 귀가 즐거웠으면 합니다.








현재 증권가에서 도는 찌라시로는 열애설이 2개 정도가 있습니다. 미소년 캐릭터 뿐만이 아닌 최근의 깊은 연기력과 우월한 기럭지까지 갖춘 남자 배우가 여자 배우와 열애를 하고 있다는 소문인데요. 여자 배우의 경우 최근 활동이 조금 뜸한 배우라고 합니다. 다만 작년 열애설이 한번 낫던터라 그 행보가 조심스럽다고 합니다.


두번째 커플은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30대를 훌쩍 넘겼음에도 엄청난 미모와 동안을 자랑하는 이 배우는 10살 연하의 떠오르는 신예 남자 배우와 열애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이 남자배우는 최근 상승세가 무서운터라 기획사에서 조금은 걱정스러워하고 있을듯 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나요? 스타가 누군지 궁금하시거나 추가적인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