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이야기

이대호 문규현 싸대기.gif(150억의 가치)

요새 롯데가 참 힘든데 다 이유가 있는듯 싶다

용병한테 투자해야할 150억 누구한테 쫙 몰빵해주었더니..

하라는 야구는 안하고 1살 차이나는 문규현이 군기를 잡고있네..





5월 14일에 롯데와 두산 경기에서 조원우 감독이 얼마나 답답했으면 경기중에

미팅을 소집했겠냐... 그런데 거기에서 쯔쯔

득점권에서 너무 침묵만하고 살만쪄서 대체 뭐하는지 답답하다

이대호 오면 롯데야구 폭발할줄알고 기대했는데

외국물먹었다고 애들 기나 죽이나... 답답하네


에유 우리 대호가 군기하나는 정말 잘잡자나 ㅎㅎ 



롯데야구단 이대로는 안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공감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