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이야기

안철수 딸 VS 문재인 아들의 검증에 대한 팩트 정리(객관적 의견, 안설희 재산공개, 문재인 취업특혜)

대선이 점점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대통령 후보들의 자질 검증과 관련한 이슈들이 점점 커지고 있다. 가짜 뉴스가 판을 치고 잘못된 정보들로 각 후보들에 대한 안좋은 인식이 확산되는 것을 막히 위해 CBS 김현정의 뉴스쇼에서 정리가 된 완전한 팩트를 가지고 정보제공을 하려고 한다.


김현정의 뉴스쇼에는 최순실 국정농단과 관련된 청문회로 유명세를 탄 국민의 당 이용주 의원과 더불어민주당의 전재수 의원이 출연을 하여 토론을 하였다.


국민의 당에서 제기하는 문제점은 문재인 아들인 문재용을 둘러싼 취업특혜 관련내용이다. 그리고 더불어민주당에서 이야기하는 것은 안철수 딸인 안설희의 재산공개와 관련된 내용이었다.


많은 사람들이 오해하고 있는 부분이 문재인 아들의 취업관련 내용이었는데 일단 본인도 잘못알고 있던 정보가 많아 양쪽 의원들과 김현정 아나운서가 내용을 잘 정리해주었음을 알수 있었다.


일단 문재인 아들 특혜 논란과 관련하여 이용주 의원이 문제점을 제기한 것이 6가지 인데 이미 이중 5가지가 감사와 기자회견을 통해 전부 검증이 된 것이라고 한다. 

그리고 마지막 한가지와 관련하여 문제제기를 하며 제시한 자료자체가 사본이어서 현재 시중에 떠도는 가짜 뉴스처럼 가짜인 것인지 진짜인것이 알수가 없다는 의견이었다. 이에 이용주 의원은 반박을 제기한 곳도 더불어 민주당이 아닌 하태경 의원이라고하며 하태경의원이 이 자료를 어디서 얻었는지 출처를 이야기하면 명확해지는데 그것마저 밝히지 않는 상황이었다. 전재수 의원은 관련하여 고용정보원에 최대한 빨리 확인을 하여 답을 하겠다는 더불어민주당의 의견이었다.


안철수 딸과 관련하여서는 기존의 뉴스들에서 공직자 딸의 재산을 공개안해도 문제가 안된다 라고 하고 있는데 이것은 세대를 분리했을때의 이야기라고 한다. 세대를 분리하지 않았다면 재산을 공개해야하는 것이 맞다.(국적이 한국인이 아니라면 공개하지 않아도 된다고한다) 따라서 더불어민주당에서는 주민등록표만 확인해서 세대분리여부를 확인해 달라는 것이다.





안철수 의원은 본인이 공직자 윤리법을 본인이 강화하기로 하였는데 이 부분에서 자신의 발언이 지켜지지 않는다고 하였다. 인터넷으로 5분이면 확인이 가능한 부분인데 왜 밝히지 않는 것인지 본인도 조금 궁금해졌다. 이부분에서 이용주 의원은 국민이 궁금해하는 것은 안철수 의원 딸의 숨겨둔 재산이라던지 이런것을 궁금해하는 것이지 세대분리여부를 궁금해하는 것이 아니다라고 반론을 하였는데... 이건 결국 같은 말이다..





아무튼 이용주 의원도 확인을 해보겠다고 하였다. 이것이 김현정 뉴스쇼에서의 결론이다. 다만 간단히 밝힐수 있는 문제를 여지껏 밝히지 않는데 이용주 의원이 저렇게 말했다고 해서 공개가 될지 여부는 잘 알수가 없다.자꾸 잘못된 정보와 일부 뉴스를 짜집는 행태로 각 후보의 지지자들이 네거티브전의 양상을 보이고 있다. 어차피 최종목표는 정권교체를 위한 대통령 선출이기에 모두가 냉정을 되찾고 합리적인 선거활동과 검증을 실시했으면 하는 바이다.






문준용과 안설희 문제와 관련한 진실이 밝혀지기를 원하신다면 

하단의 하트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