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이야기

박근혜, 최순실 관련 증권가 찌라시(세월호, 고영태 마약, 연예기획사, 8선녀, 팔선녀 리스트)

충격의 연속이다


최순실 박근혜 정권의 치부가 낱낱히 드러나고 있는 이순간 매시간마다 뉴스포탈에는 국민을 경악케하는 속보뉴스가 계속해서 올라오고 있다. 

포탈 실시간 검색어에는 "하야하라" 라는 문구가 등장하였으며 부산의 박근혜 대통령이 방문한 행사장에서 탄핵과 하야를 외치던 대학생들이 체포되는 사건이 발생하였다.







그리고 현재 카카오톡에서는 증권가 찌라시가 돌고 있는데 그내용이 가관이다.



1. 세월호 침몰은 국정을 바르게 하는 제물(인신공양)로 바치기 위한 것이었으며 

   그 7시간 동안 굿을 하였으나 국정은 안정되지 않고 

   애꿋은 학생들만 희생되었다는 내용이 

    대기업 정보팀에서 입수, 전파되었다고 하는 내용







2. 8선녀 리스트가 돌고있는데 국내 정재계 인사들의 부인들로 구성되어있는것




3. 고영태가 마약과 연루가 되어있는데 

   이것이 국내의 큰손으로 꼽히는 연예계 기획사의 유명가수가 그 공급책이었다는 것    그 연예계 기획사의 뮤직비디오를 차은택이 감독한 것도 있고 

   또한 최근 문제가 붉어진 대학교행사에 기획사 연예인들이 행사를 뛰었다는 것.







연예인이 마약류 위반, 소지, 복용혐의로 조사를 받았으나 별다른 처벌이 없었던 사건들이 여럿있었기에 더더욱 신빙성을 가지게 되는 주장들이다.




또한 8선녀 리스트는 정확하게 실명을 담고있으며 세월호 관련사건은 입에 담지도 못할만큼  끔찍한 일이 아닐 수 없다. 





이글을 많은 사람이 볼수 있도록 공감 부탁드립니다.